바린이 육성진로 봐주세요

육성 기타
궁사

느느느저저@호동

조회 779 추천 0 2023.01.16 AM 11:58:21
730렙 궁사 투력 32000입니다

1. 템
지금 칠지환 끼고 있는데 이 다음 갈거면 고대마령적화혈노를 가라고 하더라구요. 그전까지 명강강이나 진환영으로 안갈아타도 된다고 하는데, 
칠지환이 3천만이고 적화혈노가 10억 18억 하던데... 그럼 그 돈 모을때까지 무기는 안바꾸는게 맞나요?
그리고 칠지 수리비가.. 하루 사냥하면 200전씩 들던데... 이거 맞나요?

2. 경험치
지금 환상의시련, 안시성, 일주일에 두번열리는 마동 이렇게 3개 돌고 나머지는 하루에 한두시간씩 사냥하는데 이정도만 해도 될까요? 아니면 제가 놓치는 던젼이 있을까요?

3. 환수 등등
환수도 있고 누구는 채굴도 하는거 같고 가문이란것도 있는데... 이게 본템만으로 전투력 올리는게 아니더라구요 저런것들도 잘해줘야 하는데 아직 잘 몰라서 공부하려하거든요
뭐뭐 공부해서 놓치지 말아야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1.16 PM 12:23
     
    1.칠지만 사용하더라도 충분히 좋습니다. 칠지의 수리비는 내구 1당 43전으로 하루 200전이라면 매우 잘 쓰고 계십니다.

    2.시련,안시성,악귀문만 하더라도 충분합니다.

    3. 환수는 결속으로 획득한 환수를 키우면서 전투력장비 ( 갑옷,투구,무기 3성이상에 명회3, 성물쌍 명회3) 끼시면 되고 가문은 부캐릭 9개까지 영웅의길만 쭉깨면서 가문특성 방관, 방무, 마치등을 올리면 됩니다.
    202406

    추천 0

  • 궁사 느느느저저@호동
    2023.01.16 PM 12:56
     
    ㄴ 1. 아 칠지 수리비가 200만전이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3.01.16 PM 01:04
     
    수리비가 200만전이면 너무 많네요. 보조유물:신수보주를 2개 착용하시면 내구보호가 많이 되니 착용 해 보세요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