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 사냥할 때 아이템 드롭하는데 레벨 페널티 있잖아요.
(고렙이 저렙 몹 잡을 때, 특히 1차 승급 전인 렙 99 전후)
1. 레벨은 99에 묶어둔채 승급도 안 하고(경험치도 풀로 꽉찬상태)
몹을 잡으면 그 렙제에 맞는 몹을 잡아도 아이템 드롭 페널티 적용 안 되나요?
2. 좀 더 빠르고 편한 사냥을 위해
npc가 주는 아이템(무기, 겉옷) 말고
좀더 좋은 99렙제 무기와 겉옷, 투구, 손, 보조템으로 체력, 마력, 능력치를 올린 후
몹을 잡아도 아이템 드롭 페널티 적용 안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