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님들 pk시에 기원쿨 1촌데 이거 즉발로 나가는법없나요??

캐릭터 직업
도사

도구체@연

조회 667 추천 0 2023.03.28 AM 01:01:08
힐이 막 느리게 나가길래 뭐지 렉인가 해서 봤더니 pk시 쿨1초던데 이거 시향올리면 0.25마냥 즉발되나요?
공성 패자하는 도사분들 전부 초당1회씩 힐주는거였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