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드랍 내가 잡은 몹은 안뜨고 다른사람들이 잡으면 잘만 뜨는 이유

아이템 기타
도적

소나무@연

조회 1482 추천 0 2018.10.21 AM 09:41:17

호박드랍 내가 잡은 몹은 안뜨고 다른사람들이 잡으면 잘만 뜨는 이유 아시나요?


몇시간을 사냥해도 호박 안뜨는데 다른 사람들이 잡으면 잘만 떠요 왜 그렇죠?


색호박 이런거말고 돈으로 바꿔주는 호박


저도 오티피? 이거 했거든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명도술@유리
    2018.10.21 AM 09:55
     
    [지역]호박의 드랍 & 사용에 조건이 있습니다

    1. OTP나 플레이패스 설정 유저

    2. 적정수준의 전투력 차이의 몬스터를 잡았을때 입니다.

    적정수준의 몬스터는
    몬스터 이름 색상을 보시면 되는데요
    노란색일경우 캐릭보다 약해서 안나오고요
    빨간색일경우 딱 적정수준의 몬스터라 otp가입시 호박이 드랍되구요
    보라색일경우 쎈 몬스터라 이때도 호박드랍안돼요

    201810

    추천 2

  • 마도사 길드짱@연
    2018.10.21 AM 10:29
     
    호박 레벨높으면 잘나옴..  레벨 적을수록 모아두는거지..ㅋㅋ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