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연
호박드랍 내가 잡은 몹은 안뜨고 다른사람들이 잡으면 잘만 뜨는 이유 아시나요?
몇시간을 사냥해도 호박 안뜨는데 다른 사람들이 잡으면 잘만 떠요 왜 그렇죠?
색호박 이런거말고 돈으로 바꿔주는 호박
저도 오티피? 이거 했거든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