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0찍은 바린이 도사인데여 악귀 혼자 가능한가요??

캐릭터 직업
도사

는했@연

조회 734 추천 0 2023.04.08 AM 10:36:36
같이 가주는 사람이 없어서 ㅠ 혼자 가볼까 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4.08 PM 01:04
     
    악귀는 몹을 잡는것도 한방이떠야 좋고,클리어 시간에따라 경험치차이가 커서 도사 혼자는 별로일거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