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에서 한 명만 걸려라 제재 안 되나요?

아이템 기타
살수

나르코스@하자

조회 594 추천 0 2023.04.30 PM 02:45:21
거래소에서 한 명만 걸려라(?) 방식으로
말도 안 되게 고가의 가격으로 등록한 아이템 매물들이 보이는데요. 
이건 제재할 사유가 마땅치 않은 것 같은데, 제재를 할 수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도렉짱@연
    2023.04.30 PM 03:32
     
    그걸 굳이 제제할 이유가 있을까요?
    어차피 아이템에 전부 평균가격 이랑 다 나오니까
    급하신분 아니고서야 피해볼일은 없을거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