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쓰는건
신성광폭'갈
천광폭기
반탄강공
뇌신의보호 사용중입니다.
1.천광폭기는 찾아보니 무기파괴데미징 올리면쌔진다고하는데,
그외에 데미지쌔질려면 어떤 옵션이나 각인을 된걸 셋팅해야 데미지가쌔질까여??
고수분들 뇌신보호 받으면 억씩 데미지 나오던데
저는 몇천만이렇게 뜨네요
템셋팅 어떻게 해야할지몰겠습니다
무기 직타저항
투구 갑옷 방어
이런식으로하니깐 데미지가 안나오네요 ㅠㅠ
2.도사 데미지쌔지는 각인셋팅법좀알려주세여 ㅠㅠ
뭐를올려야 어떤 스킬이 데미지 썌지는지두여 ㅠㅠ
공격형 도사 템셋팅 방향좀 알려주세여 ㅠㅠ
레이드돌려면 어느정도 템셋팅(ex 5+1 방무 이런식으로좀 가이드좀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ㅠㅠ)
임표@하자 님은 답변 안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