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천인 리마스터 이벤트 통해서 복귀한 바린이 입니다.
천인 이벤트로 재밌게 잘 키워서 715정도 됬는데요~
호박수급하려고 전에 키워놨던 700렙 주술사 오랜만에 플레이 해봤는데 얘도 좀 재밌더라구요..?
직딩이라 시간이나 돈이 많은편은 아니어서 같이 하기는 힘들고..ㅠㅋㅋ 하나만 정해서 일단 육성해보고 싶은데..
자본투입은 칠지-환웅셋 정도 맞추는데 까지는 할려고 합니다
딱히 정답은 없는 것 같지만 여러가지를 고려했을 때 두 직업중 어느걸 중점으로 육성하면 좋을지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