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주술이 흑기린은 영 아닌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톰양@호동

조회 853 추천 0 2023.05.16 PM 06:58:51
무자본이라 돈이 넉넉하지 못해요.
백제 3셋이라 반지 1개를 고민인데 흑기린은 영 별로인가요 좀 시간 걸려도 백기린 가야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나용@하자
    2023.05.16 PM 07:00
     
    어쩌다 가지고잇는 물건이 흑기린이라면 잠깐 끼는건 되는데.
    양자택일 이라면 백기린이 좋겠지요.

    흑기린팔찌는 장비합성용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추천 0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3.05.16 PM 07:19
     
    아무거나 끼시거나 다음 시즌패스

    혹은 이번 시즌패스 16레벨 정도면 보조 한개랑 은팔찌 쌍 주는데

    시즌패스 레벨좀 되시면 캐시샵 바람패스권 14800원 짜리 지르시는게 나으실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7 패스는 내일까지 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