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넌전에하다 복귀해서 친구랑같이하다 친구가 접어서.. 결국 홀로남겨진 도사입니다!
*사냥*
자동사냥-상층
환상의 시련, 안시성, 천마전은 하고있습니다.
악귀문이 경험치를 많이준다하여 질문드립니다.
└1.도사 솔플로도 가능할까요?? 현재 전투력은 3만입니다.
-----------------------------------------------------
*행동조합*
현재 스킬사용은 이리하고있으며 비어있는칸은 7차하고 추가할예정입니다.
행동조합은
기원+비선+광폭+천광폭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Q]버튼
└기원만 따로 사용할경우 속도가 다른거같아서 혹시 기원은 행동조합에서 빼야할까요?
└만일 기원을뺀다면 행동조합에 어떤걸 쓰면 좋을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