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딜마도사를 본격적으로 키우기 시작하려고 하는데 템 진로 때문에 고민입니다. 중자본 정도로 할 예정이고요! 일단은 가벼운 방무세팅인 상황입니다.
이에 방관으로 가느냐 방무로 가느냐 고민이 큽니다. 이 선택에 지출이 갈리므로...
일반적으로 자본을 투자하면 방관이 낫다고 하는데 문제는 직업이 마도사라 템에서 방관을 못 끌어와 어쩔 수 없이 방무로 가야 하는 건지... 그래도 효율은 방관인 건지...
고민을 너무 하다가 결정장애가 와버려서 조언을 꼭 듣고 싶습니다. 편하게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