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가 원래 자동사냥 키면 잘 죽나요?

캐릭터 직업
차사

암흑속@연

조회 2045 추천 0 2023.06.02 PM 01:25:10

630 봉래 돌릴 때는 한 번도 안 죽더니
650 결계 돌리기 시작하니까 30분도 못버티고 연달아 죽어서 자동사냥 입장이 막혀있네요 ㄷㄷ
일반 재축으로는 자꾸 죽길래 모험상점에서 재축'진 사서 꽂아놨는데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무자본이라서 그런걸까요?


무자본으로 육성할 때 자동사냥이 가장 수월한 직업으로는 무엇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6.02 PM 01:30
     
    마도사는 딜 사이클이 타 직업들과 비교해서 길고 자동사냥시 광폭기 관리가 안되서 자동사냥 효율이 안 좋은 편입니다. 자동사냥은 궁사가 수월하게 도는편입니다.
    202406

    추천 1

  • 살수 쌀먹수@연
    2023.06.02 PM 02:14
     
    암흑결계가 자동사냥으로 돌리기에는 상당히 나쁜편에 속합니다. 700짜리 궁수도 죽을때도있고, 700짜리 마도사도 간간히 죽습니다(사필,사냥종합시약물약을 빨지않으면) 
    자동사냥시 사냥종합시약이라도 자동사용하게 해놓으면 잘안죽으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도사는 자사가 좋은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