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옛날에 바람의나라를 하다가 최근에 다시 복귀한 유저입니다.
긴 세월동안 참 많은것이 변해 있더군요 ㅎㅎ;;;
차사를 선택해서 다시 키우면서 다시 적응해가고 이해해가고 있는데 도저히 알수없는것이 하나 있더군요.
바로 착용장비에 대한 수리비입니다.
레벨에 맞는 사냥터나 환상의시련에서는 몇시간이고 사냥이나 자동사냥을 돌려도 수리비가
몇천원 수준으로 거의 나오지가 않는데요...
그냥 옛 바람을 느껴보려고 옛 저렙 사냥터라던가 적정레벨에서 조금만 수준이 낮은 사냥터에 가서
몹들을 조금만 후드려패고 다니고나서 장비 수리를 하려고 하면 수리비가 엄청나게 나옵니다....
백만이나 이백만전까지도 요구를 하더군요... 수준 안맞는 곳에 가서 놀면 패널티가 생긴건지;;
옛 바람에서도 이랬던가...아무튼 이해를 할 수 없는 부분이었는데 혹시 이에 대해서
알고계신분들의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현재 680렙 차사에 무기는 진환영금성뇌명도, 겉옷은 환웅의흑의 7성
그외 기타장비들은 승급하면 받는 기본장비 착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