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유저입니다.
도적을 한번 키워볼까해서 곧 이벤트하면 하나 키워보려하는데 예전부터 필멸에 대한 로망이있어 조금 오래걸리더라도 구해보고 싶습니다.
격전지에서 계속 업글해서 가야하는걸로 알고있고 마지막 왕징100개 모아**다고하는데 전에 사행성으로 왕징이나 필멸 상자 풀었다고 들었습니다.
아직은 복귀유저고 거래불가 아이템에 돈을 너무 쓰고싶지 않아 정가주고 구매하듯 구하기는 꺼려지는데... 주몽/대소? 잡는게 많이 어려운가요?? 실질적으로
구해보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혹시라도 돈써**다면 얼마나 써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