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클라 질문드립니다 ~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푸에주술@연

조회 657 추천 0 2023.07.04 PM 11:44:41
멀티클라 키는순간 렉이 조금씩 있는데 원래그런건가요 ?? 
사양은 노트북 기가바이트 aero 15 쓰고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04 PM 11:48
     
    아무래도 1개를 켜는 것보다는 여러 개를 켜는 것이 조금 더 렉이 걸리긴 합니다.
    그런데 기가바이트 aero 15정도면 여러 개를 켜더라도 게임하기 불편할 정도의 렉이 발생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202605

    추천 1

  • 주술사 삼분할@연
    2023.07.05 PM 02:25
     
    전 렉 아예없어요 항상 4클라 켜놔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