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갑옷 방어각인 괜찮을까요 ??

캐릭터 직업
궁사

맨발@연

조회 873 추천 0 2023.07.20 AM 12:28:25
현재 궁사 무기 투구 전부 바린이 방무각인인데

갑옷을 방어각인으로 가도 괜찮을까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야크르뜨@유리
    2023.07.20 AM 12:35
     
    오늘 신체각성패치로 인해서 그냥 갑옷도 방무로가는게 맞는거같습니다 

    추천 0

  • 전사 떡빵앗@연
    2023.07.20 AM 12:39
     
    각인을 방어로 가는 이유는 1. pvp 2. 높은 전투력 두가지 이유로 가는데 두가지에 해당 되신다면 방어각인을 가도 괜찮습니다. 전투력 63000을 맞추는데 방어각인을 끼면 된다거나! 70000을 맞추는데 방어각인을 끼면 된다거나! 그것이 아니면 방무 끼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