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할까 말까 고민중인데요..
보통 복귀할때 캐릭터 다시 키우지 않나요?
직업도 많이 나왔길래 새로 키워보려고하는데.. 복귀혜택에 보니까 복귀상자같은게 <전속>이라고 나와있더라고요.
99레벨 미만 / 1차 이상 이렇게 템도 다르게 주던데 이왕이면 1차이상 템으로 받고 싶은데
기존캐릭터에 받으면 신규캐릭터로 전속템 옮길 수 있나요?
그리고 <교환불가>랑 <전속>이랑 무슨차이가 있나요?
복귀 유저 혜택에서 주는 복귀 전속템 시간 지나면 신규캐릭터로 옮길 수 있나요? 아니면 그전에 사라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