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이나 강화 ㅇ이런건 잘 몰라서 일단 거의 사실상 노돋/노각 낄 생각인데만약 돋 낀다면 시향 달린거..?
유효0돋/시향돋 템들 시세 질문좀요
도사금관장식10성
진용아천관'겸
도사금반지10성
대모홍접선'혈
진환영금성뇌선
진'서라마옥선
영겸멸월의
진용성신부'겸
질문이 좀 기네요..
추가로 백제머리+반지쌍 으로 3셋 옵션 받을 수 있나요?
전투력이 중요하다던데 백제머리랑 반지쌍끼면 전투력 많이 뒤쳐지나요? 오래된 템이라
어차피 유미처럼 친구한테 매달려서 힐이랑 버프만 주고있어서 당장 직저/마수/피흡 땡길 필요 없을거같아서요
현재 660렙입니다
거래소는 한놈만걸려라 라고 하는 분들이 계셔서 일단 여쭤봅니다..
거래소 가격은 다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