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먹튀사건 범인잡혔어요 (바아라겨여구, 어구)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1135 추천 0 2023.08.04 PM 05:36:05

제가 말을 잘못해서 오해할수도 있는데, 먼저 분명히 말하지만,


신한문파 바아라겨여구님은 아무 잘못도 없는 피해자입니다.


제 잘못이 커서, 지금도 너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ㅠㅠ

저도 1억먹튀당한 피해자이긴한데, 바아라겨여구님 입장에서보면 저도 가해자가 되겠죠.

겨여구님이 저한테 1리터값을 보내줬는데, 저한테 1억을 못받았으니까요.

 

- 기억속의여행(피해자겸,가해자) 바아라겨여구(피해자) 바아라겨어구(1억먹튀범,진짜가해자)





어떻게된 사건인지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2023528일 일요일 오후238분쯤에 제가 1리터 판다고 세계후를 썼습니다.

2~3분후에 바아라겨여구님이 산다고 저한테 귓말을 줘서, 제가 부여성 북쪽에서 만나자고 했어요.

겨여구님이 저한테 리터값을 보내주었고, 리터값 들어온거 확인하고 있을쯤에 갑자기 교환창이 걸려오더라구요,

상대방이 먼저 확인버튼누르고, 저도 1억금전을 올리고 확인버튼 눌렀습니다.

알고보니 바아라겨여구가 아니라, 바아라겨어구 였습니다. 제가 1억먹튀범한테 속은거죠.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었어요.

 

바아라겨여구님이 저한테 1억을 못받아서 진짜 억울했을것입니다.

그래서 저를 사기꾼이라고 막 세계후도 50번이상 날리셨고, 그때 저도 진짜 억울했어요 ㅠㅠ

 

결국엔 바아라겨여구님이 저를 경찰에 신고했어요. 고소장 제출했어요.

그래서 경찰서에서 출석요구하길래 경찰서가서 조사까지 받았습니다.

 

경찰이 수사자료 넥슨한테 보냈으니, 한달후에나 다시 연락준다고 했어요.

그런데 넥슨이 협조해줄지 안해줄지 모르겠다라고 말하던데, 다행히 협조해주네요.

 

중간에 1억을 먹튀해가버린놈을 넥슨이 협조해줘서 잡았습니다. 못잡을줄 알았나봅니다.

 

1억먹튀범 신상이 드러났고,

경찰이 저한테는 먹튀범 연락처를 안알려주고, 바아라겨여구님한테만 알려주더라구요,

겨여구님이 1억먹튀범과 카톡으로 대화를 나눴는데, 1억먹튀범이 스스로 범인이라고 솔직하게 자백하네요.

 


1억먹튀범이 솔직하게 고백하였는데, 

1억먹튀 사기꾼이 한말을 정리해보자면,


제가 1리터 판다는 세계후를 보았고, 부여북쪽에서 우연히 봤는데,

저랑 바아라겨여구님이 거래하는것같이 보여서,

급하게 비슷한 바아라겨어구 닉을 만들었는데, 만들어오는데 2분정도 걸렸다.

제가 겨여구님한테 1억을 줘야하는 상황에서, 타이밍좋게 1억먹튀범이 저한테 거래를 걸어서 1억을 먹튀해갔다.

저와 겨여구님과의 거래에서, 중간에 1억을 맛나게 먹었다고 솔직하게 자백하네요.

 

바아라겨여구님이 1억먹튀범과 1+@로 합의하셨다고 저한테 카톡주셨어요. 이제 이 사건은 이렇게 끝나게 되었네요.


-------------------------------------------------------------------------------------------

-------------------------------------------------------------------------------------------

 

제가 1리터 판다고 세계후쓰고, 바아라겨여구님과 귓말로만 대화를 나눠서,

겨여구님과 거래한다는걸 아무도 모를줄 알았어요.

그래서 1억먹튀범인 바아라겨어구는

제 입장에서보면 겨여구 지인, 겨여구님 입장에서보면 제 지인,

그래서 서로 사기꾼이라고 하면서 의심하고 싸우기도 많이 싸웠어요. 후회가 되네요.

밝혀보니 바아라겨어구는, 제 지인도 겨여구님 지인도 아니고, 둘다 쌩판 모르는 사람이였습니다.

 

제가 1리터값받고 왜 겨여구님을 사기꾼으로 봤냐하면은, 1리터값보다 더 큰돈을 요구하기 위해서, 일부로 지인과 짜고 사기친거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인데, 경찰과 3자 대화나눌때에도 1리터값 안받아도 상관없다, 저랑카톡대화 나눌때에도 1리터값도 합의금도 다 필요없고, 사기친거에대한 처벌만 받기를 원하더라구요. 사기꾼의 목적은 오로지 돈인데, 돈이 아니라면, 사기꾼이 아닌게 200프로 분명한거죠.

 

글을 길게 적었는데, 이 사건은 닉을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1억을 건내버린 제 잘못이 큰사건입니다.

바아라겨여구님한테 1억을 줘야하는데, 바아라겨어구한테 1억을 줘버렸어요. 제가 너무 어리석었죠.

교환창에서 확인해야하는데 크게후회되네요.

제가 1리터모으는데 2달정도 걸리고, 생전첨으로 팔아보는건데 이런일을 당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진짜 사기꾼들 많은시대에 살고 있다는게 온몸으로 느껴지네요. 여러분들도 사기꾼들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아무 잘못도 없는 피해자인, 신한문파 바아라겨여구님한테 너무 죄송하네요.

너무 죄송해서 겨여구님한테 3천만 드리겠다고, 부담없이 받으시라고 여러번 말씀드렸는데,

계속 받기를 거부하셨어요. ㅠㅠ

 

신한문파 바아라겨여구님 사기꾼으로 의심해서 너무 죄송하고,

제 잘못으로 이런일을 겪게 해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무릎이라도 꿇고 용서를 빌고 싶어요...

다음부터는 절대로 이런일은 없을것입니다. 사기꾼 많은시대인줄 깨달았거든요.

 


제가 글을 잘쓰지 못하지만, 열심히 적어봤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04 PM 06:12
     
    잘 해결 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
    2023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