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최고각인강화비서 어디에 써야 좋은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912 추천 0 2023.08.04 PM 05:47:43
무기 투구 갑옷에 다 5+1 착용하고 있습니다.

착용한 부위에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어디에 써야 잘썼다고 할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04 PM 06:04
     
    안녕하세요 비님, 어디에 써도 상관은 없으나,
    개인적으로는 무기에 사용할 것 같습니다.
    통옷은 거래가 원활하지 않고,
    무기는 교불이나, 각인만 따로 판매가 가능하니 
    무기에 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게요!
    2023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