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타흡관련 질문드려요

캐릭터 직업
차사

비비작@연

조회 690 추천 0 2023.08.06 PM 02:56:47
안녕하세요 바린이7기입니다 지금 타흡붙은템이 용팔손 황돋11퍼  상고팔 황돋11퍼  영보대한짝 이렇게 착용중인데요 보통 차사님들은 타흡 몇정도 챙기시나요? 지금 타흡이 부족한건지 많은건지도 모르겠어여..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8.06 PM 03:27
     
    각인,돋보기가 %로 되면서 돋보기에 붙어있는 %수치는 장비옵션과 신체각성으로 증가한 수치의 %만큼증가하게 바뀌었습니다. 

    예전 기준 200, 현재 S창기준 20.0%정도라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406

    추천 1

  • 차사 비비작@연
    2023.08.06 PM 03:37
     
    어쩐지 황돋 퍼로 바뀌고나서 안좋아짐을 느꼇는데 답변 감사합니다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