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린이7기입니다 지금 타흡붙은템이 용팔손 황돋11퍼 상고팔 황돋11퍼 영보대한짝 이렇게 착용중인데요 보통 차사님들은 타흡 몇정도 챙기시나요? 지금 타흡이 부족한건지 많은건지도 모르겠어여..조언 부탁드립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3.08.06
PM 03:27
-
-
각인,돋보기가 %로 되면서 돋보기에 붙어있는 %수치는 장비옵션과 신체각성으로 증가한 수치의 %만큼증가하게 바뀌었습니다.
예전 기준 200, 현재 S창기준 20.0%정도라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406
-
-
차사
비비작@연
-
2023.08.06
PM 03:37
-
-
어쩐지 황돋 퍼로 바뀌고나서 안좋아짐을 느꼇는데 답변 감사합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