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년 20년전 바람 한창하다가 접고 오랜만에 광고보고 들어와서 다시 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바뀐건 바뀐건데 사냥터를 가면은 이용시간 ? 그게 다되면 던전에 입장하더라도
스킬사용 속도 ? 시전속도 ? 그게 너무 느려져서 사냥이 안되구요.
그래서 본인 레벨보다 낮은 던전에서 이용을 하기는 하고있는데
그것도 길을 모릅니다..
단석 ? 거기서 놀다가 시간 다되면 흑월탑 여기서 놀고 여기도 시간 다되면 다음으로 갈려고 해도
거기 이름이 뭔지도 기억도 안나고 어케 가는지 길도 모르구요..
이게 요즘 초반에 진행이 걍 다 건너뛰고 빠르게 5차 6차 7차 까지 승급을 해주는 시스템이다 보니
제가 직접 걸어다니는 일도 없고 다 워프식으로 이동해버리고 하다보니 막상 이상황까지 오니깐
사냥터는 찾아가야하는데 길은 모르고 경험치 포션은 시간은 계속 흐르고..
레이드 , 쩔 , 뭐 사람들 그룹 많이 구하고 하긴 하던데 아직 왕초보라 그런부분 까진 안해봤기에
혼자 살살 사냥하는 재미로 하고있는데 도저히 사냥터 찾는 길부터 모르니 게임이 진행이 안됩니다..
주말 진득하게 앉아서 겜해볼려고 해도 1~4시간 자동사냥 끝나고
그나마 길 알고있는 던전 조금 돌면 끝..
레벨 630~710까지 사냥터랑 가는 방법 길좀 알려주세요.
넥슨이 너무 불친절합니다 이게 무조건 렙업이랑 승급만 빨리해준다고 좋은게 아닌데
초보자들 입장에서는 이렇게 진행을 해버리니 기본적인 길부터 못찾아가니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