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을 어떻게 쓰는건가요 ???

캐릭터 직업
전사

버테@연

조회 1141 추천 0 2023.08.06 PM 09:28:49
즐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8.06 PM 09:32
     
    6등급이상의 환수 기술연마창에 들어가면 시동창에서 시동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동을 배운 환수를 꺼낸 후 / ㅅ 또는 환수를 우클릭 하여 시동을 누르면 환수 시동이 가능합니다.
    202406

    추천 0

  • 전사 버테@연
    2023.08.06 PM 09:36
     
    감사합니다 그런데 행동조합으로 시동을 거는거도 되나요 ???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3.08.06 PM 09:59
     
    행동조합으로도 시동 가능합니다.  행동조합에서 환수텝을 선택 한 후 환수소환(환수이름,애칭x), 환수시동(환수이름)을 입력하면 행동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