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패치후로 공증대신 마증 올려도되나요?

기타 기타
주술사

미래건설@연

조회 1124 추천 0 2023.08.06 PM 10:34:28
지금 돋공증이 20퍼 정도되는데 이거 마증으로 바꾸어도 될까요?
그리고 환수도 백호시동 쓰는거보다  주작 템사서 시동쓰는게 더 효율적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8.07 AM 12:03
     
    마증이 모든 구간에서 공증보다 대미지 증가율이 높기 때문에 마증으로 바꿀 수 있다면 바꾸는게 좋습니다.
    202406

    추천 0

  • 도사 룟티@연
    2023.08.07 AM 08:13
     
    격수는 백호 또는 주작을 시동용으로 많이 쓰는데, (황룡제외)
    보통 백호는 솔플용으로 사용되고, 주작은 도사와 룹사냥할 때 사용됩니다.
    둘 다 가지고 있으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2023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