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늠님이 추출하셔서 판매하시든, 구매하자 구매 후 추출해서 사용하든 둘 다 어차피 추출을 해야하는 거라서, 추출 값 제외하고 돋 값만 받으시면 되는데, 용겸에 있는 돋은 마수가 붙기는 했으나, 격수는 마수가 필요없어서 마치 단일 돋으로만 봐야할 것 같아요.
추출 전 가격으로 500~1000만전 이하 예상되고,
태사도에 있는거는 9%대라 약간 아쉽지만 2천~4천 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거래도 최근 거래된 시세를 통해서 최근에 판매된 것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