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칠지천지무기도 직접 만들 정도로 하나하나 직접 해보는 플레이를 선호해서
무자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주술사를 키워서 사냥을 통해 금전을 벌려고 생각했는데
요새 보면 다른 직업들이 리마스터되면서 사냥이 강화되기도 했고
특히 도사가 솔플과 지원형 스킬이 강화되면서
사냥, 룹사냥, 레이드까지 무~저자본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면
오히려 주술사보다 더 금전을 벌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정리하자면 무~저자본 구간에서
주술사와 도사 중에 누가 더 금전을 잘 벌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