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레벨올리기(체마변환)누르면 되나요? 특정 레벨구간 이상부터 마력만 올린다던지 하는 거는 없는거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야옹@유리
-
2023.08.25
AM 01:29
-
-
레벨올리기 하면 알아서 적용됩니다
레벨은 마력기준이라 마력만 올라가고 체력은 승급차수에 따라 풀 체가 정해져있습니다
-
-
평민
평민@유리
-
2023.08.25
AM 03:20
-
-
레벨올리기(체마변환)을 누르면 자동으로 마력만 올라갑니다.
레벨 올리시고 나중에 체력변환 누르시고 700정도 되셨을때쯤 조금씩 변환하시면 체력은 쑥쑥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