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입니다. 주술사 레벨 735인데 기술 뭐뭐 써야하나요?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채지화@연

조회 744 추천 0 2023.08.26 AM 07:49:27
오랜만에 오니까 뭘 써야될지 감도 안잡히네요 ..
물어볼 사람도 없고ㅜㅜ 혹시 주술사 고수분들 사냥할때 행조랑 어떤 기술을 사용하시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8.26 AM 09:14
     
    성역주-성역주첨(이것도 묶이면 느려져서 싫어하는분들 계심), 즉발+명상 or 즉발+십자정도 묶어서 씁니다

    사냥할때는

    성역주-성역주첨 계속 쓰시고(저는 행조로 묶어서 씁니다)

    회선 삼매 헬 십자 열사지대 서리한파 이정도 씁니다 거기에 전체기로 숨결 한번씩 쓰고

    명상 마기지체 마력방패 쾌시파무지혜생환은 계속 유지하고 마력집중은 생각나면 써줍니다

    레이드에서는 위에 스킬 다 쓰고

    염화강체 생사부 지옥홍염 한랭방벽 추가로 씁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