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전에 이벤트할 때 받아뒀다가 솔플이 힘들어서 접었지만
리뉴얼 됐단 소식 듣고 도사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1차 마령장비라고 하나요?
아무튼 이걸 끼고 있는데
무기는 직타저항 각인이 되어있지만
투구랑 갑옷은 아직 입니다.
고민되는 점은 바람모험 이벤트로 각인구슬을 받아서 바를 것이냐
아니면 부캐릭용 장비라도 저렴하게 마련해야하냐 고민됩니다.
지금 이 장비들이 업그레이드가 되는 것도 아니고 강화술 강화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기술특성, 대장간 강화도 안되서 전투력에서 손해보는게 있을 거 같긴 한데
장비 옵션만 보면 거의 준종결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준수하다는 얘기가 있어서
장비를 사야될지 직접 만들어서 대충이라도 쓸지 고민이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만약 장비를 산다고 한다면
갑옷은 상구갑에 투구는 황금투구, 반지는 황금선류, 백제10성반지가 무자본 유저에겐 국룰일 것 같은데
무기는 뭘로 해야될지 감이 안 잡히네요
마령 무기가 옵션은 다 좋은데 수리비가 정말 후덜덜해서
갑옷, 투구보다 먼저 마련해야할 것 같습니다.
자본금은 4천만전 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