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본캐를 하는 이유가 있나요?

캐릭터 직업
도사

협속@연

조회 849 추천 0 2023.08.30 PM 06:00:04
제가 느끼기에 도사는

스펙업을 할수록 쿨감, 버티기가 좀 더 용이해지는 것 같은데
어느 정도 선까지만 투자를 하면 거의 비슷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스펙업을 해서 솔플을 하자니
사냥을 훨씬 잘하는 직업이 있어서 손해보는 느낌이 들구요..

저과금 유저라서 본캐 하나를 잡고 집중적으로 투자해주고 싶은데
도사로 복귀했더니 투자를 하면 할수록 뭔가 기운 빠지네요.

역시 도사는 부캐용으로만 키우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제가 잘 모르는 도사 스펙업의 이유가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31 AM 08:01
     
    컨트롤이 좋다면 상관없으나 레이드, 사냥 기준 도사는 방어에 투자를 많이 하면서 안 죽기 위함 아닐까요? 본 캐 선택은 취향인 것 같아요.
    저도 격수로 먼저 시작하였으나, 격수가 힘들어서 도사로 전향 했으니까요.. 


    2023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