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신@연
낙랑을 하는데요.. 그 벌판에서 시작할때가 있고 바로 동문에서 시작할때가 있더라구요...
근데 오늘 아침에 하는데 벌판에서 시작했는데 남들은 다 동문에서 시작해서 맨처음가는곳이 기록보관소인가? 거기가 동문에 도착하고 올라갈려고 보니까 이미 점령상태이더라구요..
남들은 바로 동문에서 시작한거 같은데 바로 동문에서 시작하는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일단 홀수시 30분에 출발하는건 아시죠? 30분 되기전에 입장해서 30분 되기 좀 전부터 y-입장 무한 광클 하다보면 30분 됬을때 입장이 되면 벌판 건너뛰고 문앞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부수는 팀 스타트가 빠른경우 1분 다보내고 출발하면 이미 점령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탑만 젠이 되어있고 몹이 늦게 젠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탑만 부수면 처음 한 건물 정도는 빠른진행이 가능함) 가급적 벌판 건너뛰는 광클출발 하시기를 권합니다.
추천은 매너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