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섬광 배웠는데 어떻게 써야하나요?

캐릭터 직업
도사

바뱀배@연

조회 931 추천 0 2023.09.03 PM 09:36:54


기원하고 섬광 쿨이 비슷하던데

기원 버리고 섬광으로만 격수한테 힐주고 본인 자신한테 힐 쓰면 되나요??

자사할때 보니까 섬광 안쓰는거 같던데

거의 1억7천주고 섬광 배웠는데 그 값어치를 못한다는 느낌이 들음 ㅠㅜㅠ

어떻게 써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