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토벌권 사용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천인

천부연의꽃@연

조회 554 추천 0 2023.09.06 PM 05:24:46
안녕하세요.. 초보바린이입니다..

이번 이벤트로 레이드토벌권 3장을 받았는데

13일까지 사용가능이라고 합니다..

레벨 699에 전투력 28274밖에 안되는데

마령왕 일반 레이드 혼자 돌아보니 어렵더라구요..

토벌권을 제일 좋은걸로 받아도 레벨이 안되서 못쓸 것 같은데 

제 상황에서 어디로 소진해야 잘 쓴 걸까요?

허접한 질문 죄송합니다..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9.06 PM 07:28
     
    3장을 3일에 걸쳐서  마령 토벌권에 쓰는게 좋아보입니다.

    아니면  10일까지 7차를 찍으시고 전투력 44444를 맞추셔서 탐의화신 일반 토벌권을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근데 무자본으로 44444를 찍으실려면 많이 힘드니까 그냥 마령 토벌권 쓰는게 제일 좋아 보입니다.

    추천 2

  • 천인 천부연의꽃@연
    2023.09.07 PM 01:53
     
    바현슈님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바람 지식인은 답변 채택이 안보이네요 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