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경험치는 자동으로만 팔고 체마 분배 신경을 안 쓰고 있어서 몰랐는데
공력증강 할 때 빨피 근처 되는 거 보고 이상하다 싶어서 보니까 체마 차이가 2배가 넘게 나더라구요.
자동 경팔을 하면 마력만 주구장창 올라가는 거 같은데, 또 승급 기준에는 체력 커트라인이 있는 거 같고...
일단 770에 대야가 열리면 레벨업이 수월해진다고 들어서 당장 체력이 낮은 거는 감수하려고 하는데,
혹시 체력을 올려도 레벨이 올라가나요?
체력으로도 레벨업이 된다고 하면 굳이 마력 몰빵할 필요가 없을 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