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도사 무기각인에 직타를 넣어야할까요 방무를 넣어야할까요?

캐릭터 직업
전사

뿡승재@연

조회 1495 추천 0 2023.09.20 PM 12:16:22
저자본 도사유저 레벨 674에요 아직은 사냥 및 시련,악귀만 하고있는데 레이드는 아직 할줄몰라서 차차 배워갈려고합니다
무기에 직타각인이 박혀있는걸 사야할까요 방무를 사야할까요 상위도사들보면 거의 다 직타를 많이 사용하던데 
도사가 레이드돌때 직타가 중요한가요?
아니면 요즘 솔플도사라 방무가 더 효울적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류간@연
    2023.09.20 PM 12:20
     
    무조건 방무ㄱㄱ 피케이할거 아니면 레이드땐 방어직저 괜찮긴한데 투자할건못댐

    추천 1

  • 도사 룟티@연
    2023.09.20 PM 12:48
     
    도사 리마되고 직타 저항이 많이 비싸졌어요. PK 예정이 없으시면 직타 대신 방무하시면 됩니다. 바린이 각인 기준 방무가 투력도 조금 더 높더라구요. 레이드 생각 있다면 갑옷, 투구는 방어도 각인하시는게 좋아요.
    202309

    추천 1

  • 전사 뿡승재@연
    2023.09.20 PM 01:17
     
    형아 언니들 답변들 감사합니다!! 투구랑 갑옷엔 방어작 되어있어요! 진서라마옥도 살 예정이였거든용 무기각인만 고르면 되는지라! 감사합니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