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환수는 각인이 없어요.
강화슬롯은 방어도, 마비저항을 챙기는 편이고 부가잠재능력은 투력용으로 명중회피, 방어도 챙깁니다. (pk 하시면 마수도 괜찮습니다.)
명중회피+방어도까지 듀얼로 있는거 챙기면 좋은데, 가격이 다른 것보다 있는 편이라서 명중회피 3 그 외는 잡옵 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최근 패치 이후 다른 옵 들도 높은 수치로 올라가서 투력 천 이상 만들 수는 있긴 합니다. 어차피 투력용이라 1000 이상되는 아무 옵으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매물보니까 아직까지는 명회가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