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보조목도(신화)어떻게 쓰는게 좋을까요?

아이템 기타
도적

조랑아조랑아@호동

조회 1018 추천 0 2023.09.27 PM 02:01:08
요번에 빙고로 합성보조목도 주던데, 이걸로 장비합성 돌릴 때 어떻게 쓰는 게 좋나요?

어차피 꽁으로 받는거 걍 2개 채울 때마다 돌려버리는게 좋나요? 아니면 최대한 모을 만큼 모아서 몇 개씩 넣고 돌리는게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9.27 PM 02:44
     
    저는 신화목도+잡템 넣어서 돌리는데 토끼풀노리개를 노리고 돌립니다. (물론 아직은 한 개도 안나왔어요ㅠㅠ)
    제가 알기로는 이번에 이벤으로 받은 템은 14일 기간제라 기간 안에 빨리 사용하셔야 해요
    2023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