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가 왜 도사보다 약한것 같죠?

캐릭터 직업
도적

신시후@연

조회 955 추천 0 2023.10.01 PM 02:47:46
템 세팅전에 비교해볼겸 도사랑 주술사랑 630렙 기준으로 비교해보는데
생각보다 성역주 딜이 안나오는 것 같아서 궁금합니다

둘다 6차템 기준이라고 했을때
시련 30프로 기준으로, 주술사가 너무 약하게 느껴지는데
사냥을 잘못한건지..

바린이 방무셋이라도 입히면 강해지는건지, 아니면 뭔가 스킬을 빼먹은건지 궁금합니다.
혼넣고 성역주랑 성역주첨 씁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옥수수막걸리@하자
    2023.10.01 PM 03:16
     
    혹시 신체강화 세팅이 되어 있으신지 확인해 보시는 게 좋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각인을 전혀 하지 않으셨다면 원래 대미지가 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추천 0

  • 도사 덤보네@연
    2023.10.25 AM 06:55
     
    주술사는 730 이후로 좀 쎄진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