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697 레벨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지클래스@연

조회 639 추천 0 2023.10.09 PM 08:38:12
투력이 2.5입니다..

안시성, 시련, 채굴, 자사 하고나면 할게 없습니다..

돈 벌거나 경험치 올릴려면 어떤걸 해야될까요??

악귀문은 투력이 딸린걸로 알고 있어요..

매일매일 저 위에 4개 기다려야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10.10 AM 08:36
     
    업적이나 생산을 하는건 어떠신가요? 탐험일지도 좋구요,
    안시성하고 악귀문은 일주일에 한 번씩만 가능해요 (현재는 이벤트 중)

    업적 또는 생산만 해도 할게 너무 많아서.. 시간 금방가요 !
    2023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