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 레이드 즐겨 하는 바린이입니다. 도사 고수님들 행동조합 정보좀 알고 싶습니다.
아직 7차도 안한 바린이지만 레이드 갈때 스킬(행조)을 뭘 써야 하는지 몰라서 레이드때 스킬 쓰는법좀 알려주세요
(사냥할때 솔플로 지진, 천광폭기, 신성광폭'갈, 반탄공 쓰고있습니다)
1. 팔괘진 배우기 전에는 환혼대법 부활 스킬 쓰고 팔괘진 배우면 아예 안쓰나요?
2. 불괴신공은 쿨 될 때 마다 레이드 패턴때 그룹원 한테 계속 쓰는 스킬인가요?
3. 레이드에서 신성제마술과 대평온 스킬로 해로운기술 푸는용으로 쓰는건가요?
4. 역순환 스킬은 언제 쓰는용도인가요? 작열은 보스와 pk때 쓰는건가요?
5. 선인의영역이랑 백호희원'첨 , 선기현원 묶어서 행조로 써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