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렙인데 체마 똑같으 올렸는데...문제있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검시랑@하자
-
2023.10.26
PM 09:19
-
-
상관없긴한데
시련이라는 컨텐츠 특성상 레벨10단위로 경험치가 더 오르기 때문에
700까지는 빠르게 찍으신 후에 남는 경험치로 체력을 좀 챙기는게 육성적으로는
좋긴해요
-
-
도사
덤보네@연
-
2023.10.26
PM 09:22
-
-
730까지는 마력 쭉 올리시는게 좋고
730 이후로 시련으로 우안 도시기에 체력이 낮아서 좀 빡셀거에요
그래서 730 찍으시면 풀체부터 찍고 쭉 레벨업 하시면 좋습니다
202311
-
-
도적
라카베스@연
-
2023.10.28
PM 01:31
-
-
상태창에서 정보에 들어가면 사진처럼나오는데요
레벨을 올리려면 필요체마력을 보세요.
그리고 도호귀인한테 체력마력을 필요한만큼 올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