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급 섬광 800렙때 배울수 있다고하는데 1성부터 5성까지 한번에 다 배울수 있나요?
아니면 일반 스킬처럼 1성은 800렙 2성은 830렙 이런식이로 배울 수있는건가요
2.섬광 1성이랑 5성 데미지 차이 많이 나나요?
정확한 수치는 알 수 없겠지만 2배정도는 차이나나요?
그리고 섬광이 소혼강호(여우머리나오는 스킬) 보다 데미지가 높나요?
3. 섬광도 천광폭기가 터지나요?
4.보통 8차도사분들은(특히 격도사) 섬광 배우면 지진 사용 안하나요?
+번외로 질문드리자면 렙 795부터 경험치 헬 시작이라는데
795부터 800렙까지 경험치 대략적으로 얼마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