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키보드 사서 어제 키보드가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진짜 다 좋습니다
그런데... 탐 할 때
오른쪽 숫자패드로
123456789 막 누르면서 탐을 패거든요?
근데 456789 이거 막 누르다보면 갑자기 F12 바람서고가 뜹니다...
F12를 누른적도 없는데요....
이거 왜 그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오른쪽 숫자패드 쪽 막 누르면 탐 패는중에 자꾸만 바람서고가 뜨네요...ㅠㅠㅠ
알려주실분 ...
해결 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너무 고맙습니다
아니면.... 키보드 불량일까요?
키보드 불량이라고 하기에는 키보드가 너무 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