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키보드를 샀습니다 근데 이상합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주술의황제신@연

조회 1409 추천 0 2023.11.09 AM 11:05:18
엊그제 키보드 사서 어제 키보드가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진짜 다 좋습니다

그런데... 탐 할 때

오른쪽 숫자패드로 

123456789 막 누르면서 탐을 패거든요?

근데 456789 이거 막 누르다보면 갑자기 F12 바람서고가 뜹니다...

F12를 누른적도 없는데요....

이거 왜 그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오른쪽 숫자패드 쪽 막 누르면 탐 패는중에 자꾸만 바람서고가 뜨네요...ㅠㅠㅠ

알려주실분 ...

해결 방법도 좀 알려주세요

너무 고맙습니다

아니면.... 키보드 불량일까요?

키보드 불량이라고 하기에는 키보드가 너무 잘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11.09 AM 11:49
     
    키보드 기종을 모르겠지만 일부 게이밍 키보드의 경우 중고/환불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이전 사용자가 쓴 매크로 기능이 켜져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기종의 매크로기능을 검색해보신다음 초기화 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02406

    추천 2

  • 도사 덤보네@연
    2023.11.09 PM 01:20
     
    설정 > 단축키 부분에서 바람서고가 다른 단축키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