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막 800찍은 도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인터넷을 찾아보니 행조에 섬광,지진 을넣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행조에 섬광,지진을 넣어서 허수아비 및 잡몹을 때려보려고 했는데
지진이 발동이 안됬었습니다.
그래서 2번에 지진 3번에 섬광으로 따로 빼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지진 패시브 활성 2개)
섬광은 잘 써지는데 지진은 허수아비를 공격을 못해서 지진 자동타겟 해제를 해봤으나 이 또한 허수아비와 잡몹 공격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지진 패시브 활성 스킬중 지진 사용 시 저주거는거까지 풀어서 해보니 이제서야 공격이 되던데 원래 그런건가요?
만약 과거에는 됬으나 업데이트 후 바뀐거라면 섬광딜만 해야되는건지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