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캐는 5.2주수리입니다.
요새 부캐 천인 넣고 현무 꺼내서 마령깨고 룹 구해서 거심이랑 검심깨는 재미로 살고있는 유저입니다. 거강비가 나올때까지 할겁니다...
이렇게 소소한 레이드를 돌다보니 부캐 도사의 도움이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서 종합적으로 질문하고자 합니다. 도사는 한 번도 안키워봐서 형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1. 부캐이기 때문에 많은 돈을 쓸 수는 없고 연썹에서 바돈으로 1억 정도 써서 그냥 마령 입장/버프와 탐쩔을 받는 용으로 육성하려고합니다. 효율적인 아이템구성과 각인, 돋 부탁드립니다.
2. 제 기억상 도사는 격수를 구해야 했는데 (20년 유저...) 요즘은 솔플 혹은 자사만으로도 7차육성이 가능할까요??겨울에 나르샤이벤트를 노리려고 합니다.
3. 정말로 도사를 한 번도 안해봤는데 입장하고 팔괘, 천광폭기? 이 정도만 써주면 될까요? 팔괘는 언제 배우는 걸까요?(이번에 레이드 돌면서 팔괘를 처음 봤는데 짱짱맨) 대략적인 버프 마법/방식들을 알려주세요.
질문이너무 광범위하네요, 즐거운 연말되시고 즐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