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환수 관련 질문 있습니다.

육성 환수&신수
살수

진핑재인@연

조회 576 추천 0 2023.12.10 PM 07:04:19
형님들 15년만에 돌아온 바린이입니다. 바람 복잡하네요 ㅠ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시동용 환수, 투력용 환수 나누는 이유가 뭐죠? 한마리로는 시동, 투력 안되나요?
1. 시동용 환수랑 투력용 환수 둘다 템셋 맞춰줘야하나요?
2. 직업은 살수에 환수는 유청룡인데 갖다버려야하나요?
3. 환수를 뭘로해야하나요?
4. 결속은 뭐죠?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12.10 PM 09:04
     
    시동용은 보통 단일 공격용 돋인데, 
    이게 전투력 1천이하가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환수 대표는 투력용 (투력이 1천 이상되는 장비) 환수장비와 시동용 장비가 나눠 집니다. 
     시동용 장비가 투력이 높으면 시동용을 투력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결속 환수(처음 시작 때 받는 환수)로 보통 투력용하고 청룡 키우시면 돼요.
     시동용은 황룡, 주작, 백호 / 투력용은 청룡, 현무 이렇게 주로 해요.

    공격용 돋은 주로 방관, 방무 쓰고
    투력용 돋은 주로 명중회피, 방어도 씁니다.
    202309

    추천 1

  • 살수 진핑재인@연
    2023.12.10 PM 09:30
     
    룟티 형님 상세한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 돋이 무슨 말인지 궁금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