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잘알 형님들 도와주세요. 키보드 우측 ctrl 질문!!

캐릭터 직업
차사

차아숲@연

조회 3224 추천 0 2023.12.10 PM 07:18:33
형님들 제가 지금 사용하는 키보드에는 우측 ctrl 버튼이 없습니다

대신 "한자" 라고만 적혀있는 키가있는데

이 버튼이 보통 키보드는 통상 "ctrl / 한자" 로 되어있잖아요...

혹시 저처럼 한자 키만 있는 키보드도 오른쪽 ctrl 키를 사용할수있는 방법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나견@유리
    2023.12.10 PM 08:13
     
    바탕화면에서 우클릭 -> 개인설정 -> 시간 및 언어 ->언어 및 지역 -> 키보드 레이아웃 변경-> 한글 키보드 101키 >> 한글키보드 103/106키로 변경하면 됩니다.

    대신 103/106 키보드 기준으로 설정되다보니 실사용하시는 키보드가 101키라면 오른쪽 alt키와 ctrl키가 활성화 되는 대신, 각 중복되는 한/영키(alt)와 한자(ctrl)가 비활성화 됩니다.

    추천 0

  • 도사 숲도술@연
    2023.12.10 PM 09:58
     
    답해주신 방법으로는 인터넷으로 따라해봤는데 안됩니다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