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 -145
방무 171
방관 290
공증 18%
마력증강 111
시향 85.2%
마치 30.6%
마법수준향상 12
명중률 39
명중회피 26
필살률 19%
직타저항 35.3%
8등급 현무 / 333+바람성물 쌍
신수유물 : 555 / 주작명경1성 , 신수보주1성
투구 : 도사금관10성 : 방어도 1.28각인
갑옷 : 환웅연갑7성 : 방무 1.28각인 /
무기 : 대모홍접선 : 시향 1.8 각인
반지 : 도사금반지 10성,9성 쌍
그 외 : 마사,조사장,사령 끼고 있습니다.
각인이고 아이템이고 중구난방인데 금전은 다 끌어모으면 6천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진서라마옥도 각인 없는거 인벤에 들고있구요
탐쩔 열심히 받아서 거마석 91개, 마고석 7개 모아놨어용
투력은 4.6 입니다.
지금 슬슬 장비를 맞춰보려고 하는데, 가지고 있는 진서라마옥도에 방무각인 바르고 전구갑이나 환웅8성셋트로 해서 시련에 중점을 둘지..
아니면 탐 트라이 연습을 위해 직타저항에 방어도 각인세팅을 해야할지 일주일째 선택장애가 왔습니다 ㅜㅜ
방어력이고 직타저항이고 많이 낮은편인데 탐 트라이 하려면 최소 스펙 조건이 얼마나 되어야할까요?
방무 각인들고 탐 가면 많이 힘들까요? 선배님들 조언구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