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 쩔은 어떻게 구할수 있나요 .. 사람이 없어요..

육성 기타
천인

또또율율@유리

조회 1229 추천 0 2019.05.23 AM 02:39:29
큭..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속신@유리
    2019.05.23 AM 10:05
     
    또또율율@유리님 유리서버는 현재 동접자 30명도 안되며,

    마동 사냥을 하는 유저도 없고,

    마동 사냥 쩔을 해주는 유저도 없습니다.

    유리서버는 사냥을 편하게 하시려면 지인들 끼리 아니면 문파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4차 사냥터로는 관미성 서쪽과 멸곡을 추천 합니다.

    201905

    추천 1

  • 전사 박사@호동
    2019.05.23 PM 12:12
     
    사람이 없는건 어쩔수가없는거 같아요.

    마동쩔 말고 솔플로 멸곡 하시는것도 괜찮아요.
    2019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