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템 파밍 질문

육성 기타
도적

금빛나무가지@하자

조회 3673 추천 0 2019.05.24 AM 03:53:50
무자본으로 육성할때 템파밍할수있는법이 있나요?
아니면 무조건 바돈주고 템구입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분쇄섬@유리
    2019.05.24 AM 08:17
     
    바람의나라 돈벌이 할만한게 많이 없어져서 ㅠㅠ
    사냥터별로 [지역]호박이 떨어지는데
    OTP 가입된 캐릭터라면
    호박을 까서 돈을 좀 벌수 있습니다

    이외에 게임풍 달놀음 님이 올려주신 돈벌이를 참고해보세요!
    201904

    추천 1

  • 전사 속신@유리
    2019.05.24 AM 09:03
     
    바람의나라는 MMORPG 게임 입니다.

    시간만 많이 투자하면 누가나 상위권으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무자본으로 1~2년 파밍을 할 수 있다면, 좋은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시간을 많이 투자를 못 하면 바돈 주고 템을 구입 하시는게 좋습니다.

    돈벌이는 [지역]호박, 쇠조각, 장인의돌, 생산재료, 레이드, 이벤트 등등 있습니다.
    201905

    추천 0

  • 전사 박사@호동
    2019.05.24 PM 01:59
     
    바돈으로 거래 하셔서 템 구입 하셔야해요.

    정말 길고 오랜시간동안 하기엔 너무 지쳐요..
    201906

    추천 1